:::::::::4M MEDIA::::::::::
 
 
 
 
ÀÇ»ç ȸ¿ø 10¸í Áß 9¸í "¼±Åúо÷À¸·Î Àüȯ ÇÊ¿äÇÏ´Ù"
 ±Û¾´ÀÌ : 4m¹Ìµð¾î
Á¶È¸ : 7,435  

ÀÇ»ç ȸ¿ø 10¸í Áß 9¸í

"¼±Åúо÷À¸·Î Àüȯ ÇÊ¿äÇÏ´Ù"

¸®º£ÀÌÆ®½Ö¹úÁ¦․°øÁ¤°æÀï±Ô¾à º»·¡¸ñÀû ´Þ¼º ¸øÇØ

±¹³» º¹Á¦¾à ¾à°¡ ÀÎÇÏÇؾß

ÀÇÇù'ÀÇ·áÇö¾È¿¡ ´ëÇÑ ÀÇ»çȸ¿ø ¼³¹®Á¶»ç'½Ç½Ã

¼±Åúо÷À¸·Î Àüȯ¿¡

´ëÇÑ °ßÇØ

¼±Åúо÷À¸·Î ÀüȯÀÌ

ÇÊ¿äÇÏ´Ù°í »ý°¢ÇÏ´Â ÀÌÀ¯

¡à ÀÇ»ç ȸ¿ø 10¸í Áß 9¸í(85%)ÀÌ È¯ÀÚ°¡ ÀÇ·á±â°üÀ̳ª ¾à±¹ Áß ÇÑ°÷À» ¼±ÅÃÇØ ¾àÀ» Á¶Á¦Åä·Ï ÇÏ´Â '¼±Åúо÷À¸·ÎÀÇ ÀüȯÀÌ ÇÊ¿äÇÏ´Ù'°í »ý°¢ÇÏ°í ÀÖ´Â °ÍÀ¸·Î ³ªÅ¸³µ´Ù.

¡Û ÀÌ´Â ´ëÇÑÀÇ»çÇùȸ(ȸÀå ³ëȯ±Ô)°¡ ÀÇÇù½Å¹® ´ÚÅͼ­º£À̸¦ ÅëÇØ ¡ºº¹Á¦¾à ¾à°¡ ÀÎÇÏ, ¸®º£ÀÌÆ®, ¼±Åúо÷, ¾à±¹ Á¶Á¦¼ö°¡ ÀÎÇÏ¡»¿¡ ´ëÇÑ ¼³¹®Á¶»ç¸¦ 1. 29ºÎÅÍ 2.5±îÁö ÀÏÁÖÀÏ °£ ½Ç½ÃÇÏ°í ÀÇ»ç ȸ¿ø 1,625¸íÀÌ ´äº¯ÇÑ ³»¿ëÀ» ºÐ¼®ÇÑ °Í.

¡Û ÀÇ»ç ȸ¿øµéÀº ¼±Åúо÷ ÀüȯÀÌ ÇÊ¿äÇÏ´Ù°í »ý°¢ÇÏ´Â ÀÌÀ¯¸¦ ¹¯´Â ¼³¹®¿¡ ´ëÇØ ÀÀ´äÀÚÀÇ 59.9%´Â'ȯÀÚÀÇ ¼±ÅÃ±Ç ¹× ÆíÀǼºÀ» À§ÇØ', 24.0%´Â'ȯÀÚÀÇ Á¶Á¦·á Àý°¨À» À§ÇØ','3.4%´Â ÀǾàÇ° ¿À³²¿ëÀ» ¸·±â À§ÇØ'¼±Åúо÷À¸·ÎÀÇ ÀüȯÀÌ ÇÊ¿äÇÏ´Ù°í »ý°¢ÇÏ´Â °ÍÀ¸·Î ³ªÅ¸³µ´Ù.

¡Û ƯÈ÷ ¾à±¹ Á¶Á¦·áÀÇ ¼öÁØÀ» ¹¯´Â ¼³¹®¿¡ ´ëÇؼ­´Â ÀÀ´äÀÚÀÇ 92.9%°¡'¸Å¿ì ³ô°Å³ª ³ôÀº Æí'À̶ó°í ÀÀ´äÇØ, ´ë´Ù¼ö ÀÇ»ç ȸ¿øµéÀÌ È¯ÀÚÀÇ Á¶Á¦·á Àý°¨À» À§ÇÑ ´ë¾ÈÀ¸·Î ¡°¼±Åúо÷ Àüȯ¡±ÀÌ ÇÊ¿äÇÏ´Ù°í »ý°¢ÇÏ´Â °ÍÀ¸·Î ºÐ¼®µÅ ´«±æÀ» ²ø¾ú´Ù.

¡à ÀÇ»çȸ¿øµéÀÌ »ÌÀº °Ç°­º¸Çè ÀçÁ¤ ¾ÇÈ­¿äÀÎÀ¸·Î´Â'¾à±¹Á¶Á¦·á'°¡ 47.9%,'°Ç°­º¸Çè º¸À强 È®´ë'°¡ 33.5%,'¾àÁ¦ºñ Áõ°¡'°¡ 7.6%·Î Á¶»çµÆ´Ù.

¡Û ƯÈ÷ ¾à±¹ Á¶Á¦¼ö°¡ °³¼±À» À§ÇÑ °¡Àå ÀûÀýÇÑ ¹æ¹ýÀ» ¹¯´Â ¼³¹®¿¡ ´ëÇؼ­´Â 'Á¶Á¦·á+Á¶Á¦±âº»·á, ÀǾàÇ°°ü¸®·á, º¹¾àÁöµµ·á ¸ðµÎ¸¦ ÀÎÇÏÇØ¾ß ÇÑ´Ù'°¡ 56.3%·Î °¡Àå ³ô¾ÒÀ¸¸ç,'Á¶Á¦¼ö°¡¸¦ Á¶Á¦Àϼö¿¡¼­ 1ÀϺÐÀ¸·Î »êÁ¤ÇØ¾ß ÇÑ´Ù'°¡ 28.3%,'ÀǾàÇ°°ü¸®·á ¹æ¹®´ç ÁöºÒ¹æ½ÄÀ¸·Î ÀüȯÇØ¾ß ÇÑ´Ù'°¡ 10.2%·Î ³ªÅ¸³µ´Ù.

¡à ÀÇ»çȸ¿øµéÀº ÀǾàÇ° À¯Åë Åõ¸íÈ­¸¦ À§ÇØ ½Ç½ÃÇÑ ¸®º£ÀÌÆ®½Ö¹úÁ¦¿Í °øÁ¤°æÀï±Ô¾à ¶ÇÇÑ º»¿¬ÀÇ ¸ñÀûÀ» ´Þ¼ºÇÏÁö ¸øÇÏ°í ÀÖ´Ù°í »ý°¢ÇÏ´Â °ÍÀ¸·Î Á¶»çµÆ´Ù.

¡Û ½ÇÁ¦'Áö³­ 1³â°£ ¸®º£ÀÌÆ® ½Ö¹úÁ¦¿Í °øÁ¤°æÀï±Ô¾àÀÌ ÀǾàÇ° À¯Åë Åõ¸íÈ­ µî º»·¡ ¸ñÀûÀ» ¾ó¸¶¸¸Å­ ´Þ¼ºÇß´Ù°í »ý°¢ÇÏ´ÂÁö'¿¡ ´ëÇÑ ¼³¹®¿¡ ´ëÇØ ÀÀ´äÀÚ Áß 72.8%°¡'º»·¡ ¸ñÀûÀ» ´Þ¼ºÇÏÁö ¸øÇß´Ù'°í ÀÀ´äÇßÀ¸¸ç,

¡Û'¸®º£ÀÌÆ® ½Ö¹úÁ¦¿Í °øÁ¤°æÀï±Ô¾àÀÌ ÀÇ·á°è¿Í ±¹³» Á¦¾à»ê¾÷¿¡ ¾î¶² ¿µÇâÀ» ¹ÌÄ¡°í ÀÖ´Ù°í »ý°¢ÇÏ´ÂÁö'¿¡ ´ëÇؼ­´Â 77.5%ÀÇ ÀÀ´äÀÚ°¡'ºÎÁ¤ÀûÀÎ ¿µÇâÀ» ¹ÌÄ¡°í ÀÖ´Ù'°í ´äÇß´Ù.

¡Û ¶ÇÇÑ ¸®º£ÀÌÆ® ½Ö¹úÁ¦¿Í °øÁ¤°æÀï±Ô¾àÀÌ ¾ÕÀ¸·Î ¿ì¸®³ª¶ó ÀÇ·á°è¿Í Á¦¾à¾÷°è µî¿¡ ¾î¶² ¿µÇâÀ» ¹ÌÄ¥ °ÍÀÎÁö¸¦ ¹¯´Â ¼³¹®¿¡ ´ëÇØ '¸®º£ÀÌÆ® ½Ö¹úÁ¦´Â Àü°úÀÚ¸¸ ¾ç»êÇÑ´Ù'°¡ 43.0%,'Á¦¾à»ê¾÷ Àü¹ÝÀûÀÎ À§ÃàÀ» ÃÊ·¡ÇÒ °ÍÀÌ´Ù'°¡ 29.3%¸¦ Â÷Áö, »ó´ç¼ö ÀÇ»çµéÀÌ ÀÇ·á»ê¾÷°ú Á¦¾à»ê¾÷ÀÇ Àü¸ÁÀ» ºÒÅõ¸íÇÏ°Ô ³»´Ùº¸°í ÀÖ´Â °ÍÀ¸·Î µå·¯³µ´Ù.

¡à ÇÑÆí ¿ì¸®³ª¶ó º¹Á¦¾à ¾à°¡ ¼öÁØÀ» ¹¯´Â ¼³¹®¿¡¼­ ´ëÇؼ­´Â ÀÀ´äÀÚÀÇ 63.6%°¡'ºñ½ÑÆí'À̶ó°í ÀÀ´äÇßÀ¸¸ç, º¹Á¦¾à ¾à°¡ ÀÎÇÏ°¡ ÇÊ¿äÇÑÁö¸¦ ¹¯´Â ¼³¹®¿¡¼­´Â 75.6%°¡'ÇÊ¿äÇÏ´Ù'°í ÀÀ´äÇÏ¿© »ó´ç¼öÀÇ ÀÇ»çȸ¿øµéÀÌ ¿ì¸®³ª¶ó º¹Á¦¾à ¾à°¡°¡ ³ô°Ô Çü¼ºµÊÀ¸·Î½á °Ç°­º¸Çè ÁöÃâ ±ÞÁõ¿äÀÎÀ¸·Î ÀÛ¿ëÇÏ°í ÀÖ´Ù°í »ý°¢ÇÏ°í ÀÖ´Â °ÍÀ¸·Î Á¶»çµÆ´Ù.

¡Û ¶ÇÇÑ'±¹³» º¹Á¦¾à °¡°Ý»êÁ¤ ºñÀ²ÀÌ ¿À¸®Áö³Î °¡°Ý ´ëºñ ¾î´À Á¤µµ°¡ ÀûÁ¤ÇÏ´Ù°í »ý°¢ÇÏ´ÂÁö'¸¦ ¹¯´Â ¼³¹®¿¡ ´ëÇØ'ÃÖÃÊ µîÀç°¡ ´ëºñ 54%'°¡ 23.3%,'ÃÖÃÊ µîÀç°¡ ´ëºñ 48%'°¡ 12.8%,'ÃÖÃÊ µîÀç°¡ ´ëºñ 40%'¹Ì¸¸ÀÌ 42.5%·Î Á¶»çµÆ´Ù. Áï ÀÀ´äÀÚÀÇ 78.6%°¡ Áö³­ÇØ 4¿ù º¹Á¦¾àÀÌ Á¤ºÎÀÇ ¾à°¡ ÀÎÇÏ Á¤Ã¥¿¡ µû¶ó ÀϺΠÁ¶Á¤µÇ¾úÀ½¿¡µµ ºÒ±¸, ¾ÆÁ÷µµ ¾à°¡°¡ ³ô´Ù°í »ý°¢ÇÏ°í ÀÖÀ¸¸ç, ±×º¸´Ù ´õ ³·Àº 53.55%¿¡¼­ °áÁ¤µÅ¾ß ÇÑ´Ù'°í ÀÀ´äÇÑ °ÍÀÌ ´«¿¡ ¶ç´Â ´ë¸ñÀÌ´Ù.

¡à ÀÇÇù ¹Ì·¡Àü·«À§¿øȸ ÀÌ¿ëÁø °£»ç(ÀÇÇù ±âȹÀÌ»ç)´Â À̹ø ¼³¹®Á¶»ç °á°ú¿¡ ´ëÇØ ÀǾàºÐ¾÷ Á¦µµ°¡ ½ÃÇàµÈÁö 13³âÀÌ °æ°úÇÏ¿´À½¿¡µµ ºÒ±¸, ¾ÆÁ÷±îÁöµµ ±× ±Ùº»ÀûÀÎ ¹®Á¦Á¡ÀÌ °³¼±ÇÏ·Á ÇÏÁö ¾Ê°í, ¿ÀÈ÷·Á ±ÔÁ¦¿Í ó¹ú·Î ÇØ°áÇÏ·Á ÇØ¿Ô´ø Á¤ºÎÀÇ Á¤Ã¥¿¡ ´ëÇÑ ºÒ½ÅÀÌ Å« ¿µÇâÀ» ¹ÌÃƴٸ鼭,

¡Û Á¤ºÎ´Â ÀÌÁ¦¶óµµ ¸®º£ÀÌÆ® ½Ö¹úÁ¦·Î ÀÎÇØ ÀÇÇйßÀüÀ» À§ÇÑ ÇÐȸ Áö¿øÀÌ Á¦´ë·Î ÀÌ·ïÁöÁö ¸øÇØ ÀÇÇבּ¸È°µ¿ÀÌ À§ÃàµÇ°í, Á¦¾àȸ»ç ¿µ¾÷ȯ°æ¿¡ Á¦¾àÀ» °¡ÇÏ°í ÀÖ´Ù´Â »ç½Ç Áï ¸®º£ÀÌÆ®½Ö¹úÁ¦ Á¦µµ°¡ µæº¸´Ù ½ÇÀÌ ¸¹Àº Á¦µµ¶ó´Â °ÍÀ» ±ú´Ý°í, ÀǾàºÐ¾÷ÀÇ ¹®Á¦Á¡ °³¼±°ú °Ç°­º¸ÇèÀçÁ¤¾ÈÁ¤È­ Â÷¿ø¿¡¼­ ¼±Åúо÷ ½ÃÇàÀ» ½ÉµµÀÖ°Ô °í¹ÎÇØ ºÁ¾ß ÇÑ´Ù°í ÁöÀûÇß´Ù.

¡Û ÀÌ °£»ç´Â À̹ø ¼³¹®Á¶»ç °á°ú¸¦ ÅëÇØ ÀÇ»çȸ¿øµéÀÇ ¿ä±¸»çÇ×À» È®ÀÎÇÑ ¸¸Å­ "»õ Á¤ºÎ¿¡ ÀǾàºÐ¾÷ ÀçÆò°¡ »Ó¸¸ ¾Æ´Ï¶ó ¼±Åúо÷¿¡ ´ëÇÑ ÁøÁöÇÑ ³íÀǸ¦ ¿ä±¸ÇÒ °èȹ"À̸ç, ƯÈ÷ Áö³­ ÀÇÇù°ú ´ëÇÑÀÇÇÐȸÀÇ ¸®º£ÀÌÆ® ´ÜÀý¼±¾ðÀ¸·Î ÀÎÇØ ¸®º£ÀÌÆ®¿¡ ´ëÇÑ È¸¿øµéÀÇ ÀνÄÀÌ ¹Ù²î°í ÀÖ´Â ¸¸Å­ »õÁ¤ºÎ¿¡ ¸®º£ÀÌÆ® ½Ö¹úÁ¦ °³¼± µîÀ» ÇÔ²² ¿ä±¸ÇÒ °èȹÀ̶ó°í ¸»Çß´Ù.

¡Û ³ª¾Æ°¡ ÀÌ °£»ç´Â"¸®º£ÀÌÆ® ´ÜÀý¼±¾ðÀº Àú¼ö°¡·Î ÀÎÇÑ ÇÇÇظ¦ º¸»óÇÑ´Ù´Â ½ÇÁúÀû ÀÌÀÍÀÎ ¸®º£ÀÌÆ®¸¦ ´ÜÀýÇÔÀ¸·Î¼­ ±¹¹Îµé¿¡°Ô ÁøÁ¤¼ºÀ» º¸ÀÎ °Í"À̶ó¸ç,"ÀÌ ¿¬Àå¼±¿¡¼­ ÁøÁ¤À¸·Î ±¹¹ÎÀÇ·áºñ ¹× ÀçÁ¤ Àý°¨À» À§Çؼ­´Â ¹«¾ùÀÌ ÇÊ¿äÇÑ°¡¸¦ ±¹¹Î¿¡°Ô ¹°¾îº¸±â À§ÇØ ¼±Åúо÷¿¡ ´ëÇÑ ´ë±¹¹Î ¼³¹®Á¶»çµµ ÁøÇàÇØ ³ª°¥ ¿¹Á¤"À̶ó°í ¹àÇû´Ù.


---------------´õ ¸¹Àº ÀÇ·áÁ¤º¸´Â http://www.kma.org/index/index.php¿¡¼­ È®Àΰ¡´ÉÇÕ´Ï´Ù.


 
   
 

       
About 4M Idea & Planning marketing Leaflet & Brochure
       
4Mmedia.. Idea & Planning Our service Product Flow
Vision Partnership Portfolio
History   On-line Promotion  
Oranization   Advertising Agency  
4mnews   Media Promotion  
Medical News   Off-line Promotion  
Contact us    
       
Clients & Family recruiting Strategy Homepage
       
Clients & Family Talented Person Product Flow
  Recruitment   Portfoli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