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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의 고객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- 포엠미디어 by boss
 글쓴이 : 4m미디어
조회 : 6,760  

* 사업자 신뢰도
사업자에 대한 신뢰도가 전환율에 영향을 미친다. 웹사이트에는 사람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. 어떤 방법으로 사업자 신뢰도를 높여야 할까?

* 외부 평가
다른 곳에서 좋은 평가를 해준다면 전환율이 높아진다. 외부 평가를 받는 방법으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?

* 상품 경쟁력
상품 경쟁력에서 ‘가격’은 매우 중요한 요소다. 고객은 무조건 ‘저렴하게’ 구매하길 원한다. 비싸게 팔아도 '저렴하다' 인식되도록 하는 것이 중요하다. 그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?

* 고객의 참여
다른 고객이 활발하게 구매하고 후기까지 남겨준다면 그 무엇보다 고객의 구매 행위에 확신감을 불어넣어준다. 어떻게 고객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을까?

* 상품 구성
너무 특화된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, 해당 상품에 관심 없는 고객은 전환되지 않으므로 전환율이 떨어진다. 상품 구성에 대한 고민을 해보자.

* 페이지 구성
전환 시나리오가 설정되어 있고, 각 단계별 이탈률을 확인하고 있나? 이탈률을 줄이면 전환율 상승으로 이어진다. 전환 시나리오를 어떻게 설정하고 측정하고 있나

* 내부 광고
사이트의 강점을 전달하는 방법에 대한 고민이다. 대부분의 사업자들이 외부 광고에만 신경쓰고 있다.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내부 광고다. 내부 광고에는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?

* 정보 제공
인터넷은 기본적으로 정보를 찾는 곳이라는 사실을 인지해야 한다. 이 사실을 인지하게 되면 페이지 구성과 고객에게 전달하는 메시지가 모두 달라지게 된다.

이상 대략 8가지의 방법을 제안하였습니다. 한번 항목들을 점검해보시고 반영해보시기 바랍니다. 틀림없이 전환율이 향상될 것입니다.

 
   
 

      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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